넷플릭스 일드추천 독고소년 코타로 (コタローは1人暮らし, 2021)의 일본평점 및 등장인물 정보
넷플릭스 일드추천 독고소년 코타로 (コタローは1人暮らし, 2021)의 일본평점 및 등장인물 정보
독고소년 코타로 (コタローは1人暮らし, 2021)
장르 드라마 ㅣ방송 횟수 10부작 ㅣ제작 TV아사히 ㅣ스트리밍 넷플릭스 ㅣ시청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
ㅣ 소개
인기 없는 만화가와 그의 옆방으로 이사 온 사연 있는 5세 소년의 교류를 그린 따듯한 코미디 드라마
제작 마츠모토 카나(연출), 에토 린(극본)
방구석지기 무명 만화가 카리노의 옆집에 이사 온 독거 소년, 코타로. 어떤 사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, 혼자 사는 이 의젓한 다섯 살 꼬마 덕분에 오히려 이웃 어른들이 더 철이 들어간다.
일본평점 |
등장인물정보 |
카노 스스무 역 /요코야마 유우
『 아파트의 시미즈 』의 주민.
출판사의 만화상을 수상한 이후 전혀 이렇다 할 활약 없이 미분양 만화가로 하루 종일 집에 틀어박히고 타락한 생활을 보내고 있다.어느 날 갑자기 옆방에 독거 5세·코타로ー가 이사 간다.처음에는 어른을 방불케하는 코타로를 의아하게 생각하고 좀 귀찮게 여겼지만, 밤에 혼자서 목욕탕에 가는 모습을 보고걱정되서 무심코 따라간다.이후 유치원생 송영을 하는 등 여러가지 코타로를 신경쓰고 돌봐주게 된다.
사토 코타로ー(5)역 /카와 아키라도
『아파트의 시미즈』의 주민.
아이와 동반 입주 금지의 아파트이지만, 집주인이 「집세를 지불할 수 있다면 뭐 좋아」라고 말해 혼자서 이사 왔다고 하는 5세. 웃는 얼굴을 보이지 않고, 거의 무표정.제일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「토노사마」의 흉내를 내, 「웃음」 「주인」 「가시마루」와 같은 전하는 말을 한다.신문 5개 구독, 쓰레기 분별도 완벽하다니 도무지 다섯 살 같지 않은 야무진 사람이지만 때로 어린이다운 건장한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.「강해지고 싶다」라고 바라는 이유의 어른스러운 언동의 뒤에는, 어떤 이유가 숨겨져 있는데…?
아키 토모 미즈키 역 /야마모토 마이 카
『 아파트의 시미즈 』의 주민.호스티스로 기명은 미키.
코타로ー을 "코타로ー 양"이라고 부르고 귀여워한다. 과자 만들기를 잘해서 코타로에게 주기도. 언제나 밝고 건강하지만, 실은 끈의 남자친구에게 시달리고 있다.
하나와 케이스케 역 /니시 하타 다이고(오사카 남자/관서 쟈니스 Jr.)
유치원의 시미즈에서 호시반의 담임을 보좌하는 신임교사. 상냥하고 열심히 하지만, 일에 익숙하지 않아, 항상 당황하고 있다.과거의 어떤 경험으로부터 아이들에게 다가서고 싶은 마음이 강해, 코타로도 항상 염려하고 있다.
코바야시 아야노 역 /모모 타카 나코(복숭아 빛 클로버 Z)
「스즈노 법률 사무소」의 변호사.성실하고 우수. 소장에게 명령받아, 일주일에 한 번 코타로에게 "착한 사람으로부터의 기부"라고 하는 명목의 돈을 보내고 있다.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"착한 사람" 대신에, 매주 코타로로부터 융숭한 대접을 받지만, 실은 아이가 서툴러, 노리를 잘 따라주지 못하는 것이 현재의 고민.